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사용해 보니 좋아서 리뷰

타사키 웨딩링, 트라페지오 구매 및 4개월 착용 상세리뷰

by 가성비 넘치게 사는 사람 2022. 10. 6.

타사키 웨딩링 트라페지오를 왜 구매했는지, 그리고 착용해보니 어떤지에 대해 자세하게 다뤄보겠다. 손 모양과 피부색에 따라 어울리는 반지 브랜드가 다르기에 타사키에 방문하기 전 쇼메, 쇼파드, 부쉐론 등 여러 반지 브랜드 매장에서도 반지를 착용해봤었다. 가격, 소재, 디자인 등 항목별로 비교해보고 타사키의 트라페지오를 구매했다.
(2023.05.16 추가사항 - 글 마지막에 각인 수령 후기 추가)

 

트라페지오 착용 및 구매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2층에 위치한 타사키 매장에 방문했다. 피아노링을 보려고 들린 타사키였지만, 막상 실물을 보니 트라페지오가 훨씬 예뻤다. 반짝이는 빛의 모양이 눈부셨다..! "우리 반지는 이거다!" 트라페지오는 사쿠라골드, 플래티넘(백금) 두 가지 소재가 있다. 나와 아내 손에는 플래티넘이 어울려 보였다.

타사키 트라페지오 색상 비교
좌 - 사쿠라골드 / 우 - 플랜티넘

 

 

TRAPEZIO는 이탈리아어로 사디리꼴이란 뜻이다. 이름처럼 반지 패턴은 사다리꼴이 서로 엇갈린 모양이다. 엇갈린 사선 라인 덕분에 단조롭지 않다.

 

2022년 4월 기준, 가격은 플래티넘이 사쿠라골드보다 조금 더 비싸다. 우리는 아래 가격으로 구매했다.
- 신랑: 트라페지오 라인 (플래티넘) 190만 원
- 신부: 트라페지오 다이아 1스톤 (플래티넘) 203만 원

 

오케이! 구매 진행시켜!

타사키 트라페지오 일반 다이아 비교
좌측: 신랑 / 우측: 신부 (다이아 1스톤)

 

 

반지 안쪽에는 브랜드명과 더불어 PT950이라 써져있다. 플래티넘 95% 함유를 의미한다. 플래티넘은 원소기호 Pt인 백금을 뜻하며,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금(GOLD)과 다른 금속이다. 색변화가 없고 우수한 내마모성이 장점이다. 타사키 홈페이지 내 설명에 의하면, TASAKI Pt950 플래티넘은 타사키의 특허받은 경화 공정을 통해 기존 18K 골드나 Pt950보다 약 2배 높은 변형 저항성을 지녔다고 한다.

타사키 트라페지오 플래티넘 소재
반지 소재가 안쪽에 새겨져있다.
타사키 트라페지오 각인
반지 안쪽에 새겨진 브랜드명도 보인다

 

 

* 타사키 반지로 정했다면, 매장에 가기 전 이건 꼭 챙기자!

백화점 웨딩 관련 프로모션에 꼭 참여 신청해두자. (ex. 롯데백화점 롯데 웨딩 멤버스 가입) 그리고 반드시 웨딩 멤버스 쿠폰이 온라인에 있는지 꼭 확인하고 가자. 구매 시 사은품이나 상품권 등을 받기 위해서다. 혜택이 생각보다 큰 편이다. 쿠폰이나 할인기간을 놓칠 거 같으면 타사키 매장에 전화하거나 방문해서 프로모션 혜택이 좋을 때 연락해달라고 요청해두는 것도 방법이다.

 

 

 

반지 수령

구매 후 약 1달 반 뒤에 매장에 방문하여 반지를 수령했다.

타사키 트라페지오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
타사키 매장 앞에서 매우 설랜 아내와 나

 

 

갓 만들어진 신선한 반지를 착용하는 기분은 이런 것이구나! 내 마음까지 반짝이는 싱싱한 기분!

혹시나 문제가 있진 않은지 반지를 빼서 꼼꼼하게 확인해보고, 착용도 해봤다.

타사키 트라페지오 플래티넘 반지 케이스
광이 번쩍 번쩍 하다..!
타사키 트라페지오 다이아 착용샷
신선한 반지 첫 착용을 샥!

 

 

반지 확인이 완료되면 직원이 앞에서 예쁘게 포장해준다. 

타사키 반지 종이백 포장
눈 앞에서 고급스럽게 포장되는 모습을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예쁘게 포장된 반지를 들고 백화점 복도를 걷는 기분도 느껴본다ㅋㅋ

타사키 종이백을 든 아내타사키 리본포장 쇼핑백
기분이 좋아진 아내 🥰

 

 

* 반지 수령 후 1년 안에 해주는 서비스
무상으로 반지안에 각인을 서비스로 해준다. 원하다면 이때 폴리싱도 가능하다고 한다.
트라페지오의 각진 모양이 폴리싱을 하면 무뎌질 수도 있기에, 생활 흠집이 너무 많으면 1번 정도 할 수 있다 하더라도 그 이상은 권하지 않는다. 자잘한 스크래치들은 반짝이는 빛에 의해 커버되는 느낌이라 폴리싱 없이 평생 낄 예정이다. 우리만의 생활 흔적이 담긴 반짝이는 반지라니.. 생각만 해도 아름답다.

 

 

 

4달 착용한 후기

우선,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없어 유니크하다!

이렇게 예쁜 반지임에도 주변에 트라페지오 반지를 낀 사람을 본 적이 없어서 더욱 마음에 든다. '이 예쁜 반지가 우리 둘만의 반지라니!' 느낌 충만이다.

타사키 트라페지오 커플 착용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반지라서 좋다.

 

 

반짝임이 매우 예쁘다. 언제 어디서나 반짝반짝

커팅된 모서리마다 보이는 반짝임이 섬세하다. 어느 각도로 봐도 반짝반짝 빛이 나기 때문에 존재감이 두드러진다. 반지에 부딪친 빛이 벽에 닿을 때마저 예쁘다. 빛이 사물에 예쁘게 수놓아진다.

타사키 반지 낮 착용 반짝임타사키 반지 저녁 착용 반짝임
언제나 아름다운 반짝임을 보여준다.

 

자잘한 흠집마저 빛에 가려지는 느낌적 느낌

독특한 커팅과 반짝임 덕분에 생활 스크래치가 있더라도 잘 눈에 띄지 않는다. 그럼에도 너무 거슬리거나 정도가 심하다 싶으면 반지 수령일자로부터 1년 안에 가능한 폴리싱을 고려해보자. 그러나 폴리싱은 반지 표면을 미세하게 깎는 것이기 때문에 트라페지오 특유의 각진 모서리가 무뎌질 수도 있다. 꼭 필요할 때 1번 정도만 받는걸 권장한다. (개인적으론 폴리싱은 안 할 예정이다.)

타사키 트라페지오 생활흠집타사키 트라페지오 생활흠집 멀리서 보면 잘 안보임
가까이서 보면 보이는 자잘한 생활흠집도 멀리서 보면 잘 안보인다.

 

각인 서비스 후기

반지를 수령한 뒤로부터 약 11개월 뒤, 반지를 구매한 매장에 가서 각인 서비스를 신청했다. 직원분은 각인 과정을 친절하게 안내해주며 신청을 도와줬다. 고맙습니다! 폴리싱은 반지 특유와 반짝임이 사라질까 염려스러워 신청하지 않았다.


각인은 약 2주일이 소요된다고 안내받았고, 수령 가능한 시점에 매장에서 전화로 안내해주었다. 폴리싱을 신청하지 않았지만 깨끗하게 닦여져있다. 반지 안쪽에 새겨진 브랜드명 정도의 크기로 우리가 신청한 문구도 정갈하게 각인되어 있다.

생활흔적은 눈에 잘 띄지 않는다. 우리가 살아가는 시간만큼 자연스럽게 쌓이는 흔적들을 지우고 싶지 않기도 했다. 그래서 폴리싱은 하지 않았다.


반지 안에 적혀진 결혼 기념일이은 평생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구매부터 관리 서비스까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브랜드 경험이다. 나중에 여유가 된다면 타사키의 다른 반지도 구매해서 아내에게 선물하고 싶다. 열심히 살아야겠다.

댓글